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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격증신청/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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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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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 | 병원의 서비스 성공 마인드 |
2강 | VIP 고객 만들기 기법 |
3강 | 통하는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|
4강 | 의료인의 서비스 리더십 |
5강 | 의료인의 서비스 행동예절 |
6강 | 의료인의 고품격 이미지 만들기 |
7강 | 환자의 마음을 열어주는 상담스킬 |
8강 | 보이지 않는 병원의 이미지, 전화예절 |
9강 | 의료인의 WOW 기법(MOT) |
10강 | 병원 모니터링 및 매뉴얼 제작기법 |
11강 | 고객관리(CRM) 및 병원 마케팅 |
12강 | 맘 상한 환자 내편 만드는 기법 |
13강 | 마음의 병 관리법, 스트레스 관리 |
14강 | 감성 서비스의 이해 |
15강 | DISC 유형별 환자 응대법 |
16강 | 조직 내 갈등 해결 노하우 |
17강 | 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 응대법 1 |
18강 | 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 응대법 2 |
구분 | 반환사유발생일 | 반환금액 |
1.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| 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 할 수 없게 된 날 |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 액 |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 액 |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후 | 반환하지 아니함 |